2.5톤카고트럭

겨울철 인기 있는 재원이 바로 2.5톤카고트럭인데요

저희도 지난 달 4대 판매가 되었었던 그 차량.... 저상 보다는 고상 재원이

시기에 맞춰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이 내용을 바탕으로 얼마 전 출고 진행한 중고카고트럭 이마이티 고상 재원

매매단지 현장후기를 소개 할까합니다^^

 

 

 

 

 

법인업체를 운영하시며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2.5톤카고트럭이 있는데

추가로 1대 더 차량을 구입하고 싶다고 하셔서 먼저 준비한 2012년식 고상

재원의 청색 30만km 주행한 차량을 보여 드렸어요

 

 

 

 

 

연식과 주행거리 그리고 가격까지 전달을 해둔 상태여서 차량만

확인하고 진행을 하려고 했었는데요. 매매단지에서 차량을 확인 하던 중

프레임과 엔진 쪽 부식이 너무 심해서 이상하다 싶어 차량 등록증을 확인했어요

보유하고 있던 차량이 아니다 보니 확인을 못 했다 말씀드렸네요

( 차량을 보면서 이건 아니다....) 생각을 했어요

 

 

 

 

 

 

오전 7시쯤 도착하셔서 차량을 확인하는데 차량은 꼭 필요한 상황으로

판단되었고 저상 제원은 현장에 맞지 않고 꼭 고상 재원의 2.5톤카고트럭

차량만 진행이 가능한 상태였어요. 처음 준해둔 차량을 조금 더 오래 확인해 보자

말씀드리고 시운전도 하고 예열도 꽤 진행을 해 보았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사장님이나 저나 공통적으로 느끼는 마음이었네요

 

 

 

 

 

사장님께서도 시운전을 해 보시고 저도 차량을 직접 주행해 보면서

차량 컨디션이 어떤지 살펴 보았는데 이제 그만 확인해도 되겠다 싶어

다른 차량이 있는지 매물 정보를 처음부터 다시 보기 시작했어요

다행히 같은 매매단지 09년식 재원의 고상 2.5톤카고트럭이 있었고

주행거리도 짧은 상태여서 바로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처음 봤던 차량은 약간의 아쉬움은 있었지만 그래도 아닌 건

아니다라는 판단을 하고 다음 차량을 확인하기로 했어요. 혹시 몰라

제가 먼저 이동해 차량을 확인해 보았어요. 또 실수하면 안될것 같아서....

그렇게 먼저 차량을 확인해 보니 연식은 낮았지만 오히려 엔진 소리나

프레임 부식 정도는 첫 번째 봤던 차량 보다 훨씬 컨디션 좋을 것을

금세 알 수 있었어요

 

 

 

 

 

이 정도면 됐다 싶어서 사장님께 서둘러 차량을 꺼내서 확인을 시켜드렸어요

프레임도 반듯하고 부식도 많지 않고 무엇보다 엔진이 깨끗하고 소리도 엄청

경쾌한 소리를 내어 다행히 사장님께서도 마음에 들어 하셨어요. 차량을 둘러보고

매매단지 내부에서 시운전까지 하시고 최종 이 차량이 좋겠다 하시어 09년식 재원의

이 마이티 2.5톤카고트럭 고상 차량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5톤카고트럭

 

현재 보유되어 있는 2.5톤카고 연식과 주행거리 별로

살펴 볼 수 있으니 필요한 차량 바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시간 되시고

내일도 좋은 후기... 매물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끝~

Posted by 발안화물차매매단지 210호